이중간접연산자(**)를 사용 할 필요는 없지만 SLL_AppendNode()함수와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한 것 같다.
그리고 마지막으로 삭제할 노드는 따로 SLL_DestroyNode()함수로 삭제해주어야 한다.
코드에 else문 끝나고 추가해도 되지만 지금 내가 공부하고 있는 책에는 이렇게 적혀있는 걸.ㅋ
int SLL_CetNodeCount(Node* Head){unsignedint Count =0;
Node* Current = Head;while(Current !=NULL){
Current = Current->NextNode;
Count++;}return Count;}
보통 링크드 리스트는 배열에 비해 테이터의 삽입과 삭제가 빠른편이지만,
포인터로 메모리가 4byte를 더 사용하며, 특정 위치에 있는 노드를 찾을 때(탐색)의 속도는 배열보다 느리다.